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왓챠? 영화/드라마 한 번에 검색하는 앱 ‘JustWatch’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23:16

    안녕하세요! 금하나운 앱 후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유명한 앱이라 다들 아시겠지만요...) 영상 플랫폼이 많아서 다양한 영상물을 즐길 수는 있어서 좋겠지만, 이 영화가 (드라마가) 넷플릭스/왓처에 있는지 그때 검색해 보시기 번거롭지 않으셨나요?어디에 무슨 영화가 제공되고 있는지 한눈에 알 수 있는 앱이 있어요!! 바로 'Just Watch' 저스트워치! 라는 어플입니다! ​


    >


    Just Watch가 제공하는 영상의 플랫폼은 다 써보면 netflix/wavve/Watcha/Naverstore/Google Play Movies/Daum/Megabox/crunchyroll/Amazon Prime Video/Mubi/Guide Doc이라고 하는데 저희가 보기엔 넷플릭스, 와처, 네이버 스토어, 구글, 메가박스 정도죠? 그럼 최근부터 사용 노하우를 확인해 볼까요?초기화면에서 미리보기 형태를 누르면 검색창이 나타납니다. 회원가입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


    검색 -> 작품명, 감독명, 배우명 가능 연예 / 영화 / 드라마 가능 아이메는 인기 없는 것도 있네요.벌조를 쳐봤는데...!


    >


    아직 없네요.아마 또 다른 영화로.


    >


    네~~드디어 제가 보여주고 싶은 화면이 나왔네요....토마토지수 등 평점제공/렌탈, 구입비용/영화줄거리/다른 영화추천까지 하나 더 중요해요! 스트리밍 플랫폼 / 구매 가능 플랫폼이 제공됩니다! 저 어린 아이콘을 누르면 ~바로 연결되는데 왕락이다 굿 굿 굿...그런데 4개 가운데 제대로 연결된 것은 신경제 정책(루와 구글만 하네요 부터 시리즈가 많은 프렌즈를 검색해봤습니다.


    >


    이렇게 시리즈가 많은 경우에는 몇 시즌이 공급되는지도 써 있어요! TMI 저는 가장 최근에 프렌즈 시즌8을 보고 있습니다 후후)" Popular 탭도 상당히 편리합니다!


    >


    이렇게 현재 트렌드가 있는 영화/드라마가 보입니다! 무엇을 볼지 느낄 수 있다면 트렌드 있는 것을 보는 것도 자신 없을 것입니다.그래서 그 New탭에는 각종 스트리밍 사이트의 신작이 소개되고 있어요! --장점을 정리할까. 회원 가입 절차는 없어요 소리 2. 플랫폼 통합 검색 가능 3. 아이콘을 누르면 바로 이동 4. 기타 영화 정보 제공(줄거리, 평점, 러닝 나란히 있는 등)​ ​ ​이 곧 단점을 알아보겠습니다.!! 단점 하나. 정확하게 띄어쓰기를 해 주세요.굉장히 정확한 띄어쓰기를 요구하시겠죠. <겨울왕국>을 '겨울왕국'으로 검색하면 검색되지 않는다.​ ​ 2. 때 왜 이상한 연결 내가 연예'런닝 맨'을 검색했더니 왓챠에 있다고 나왔나요? 그래서 엔? 다른 텐디? 라고 물어보니까 뭔가 자신감이 생겼네요 ᄒᄒᄒ


    >


    저. 아무래도 런닝맨 일, 메이션화 한 것 같네요.​ 2하나. 약간 부정확한 정보... 그렇긴? 느린 업데이트..? 극한직업을 검색했더니 재공하는 플랫폼에 왓챠가 나타나지 않아서'∀? 본 것 같아?"라고 왓챠에 검색해봤더니 왓챠에 있더라구요~ 업데이트가 느린건지 윤희에게도 왓챠에 있는데!! 안 보이네요 ​ ​ ​ 3. 나 방송 등 통신사 IPTV미지에의 공저는 올레 텔레비전을 이용하고 있는데 여기 안 나오니까 좀 불편했어요역시 스트리밍 플랫폼보다 영화가 더 빨리 나오니까 같이 재공했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남았어요. ​ 3-하나. 천천히, 옥수수 미지에, 공소 교은보다 미 제 공이 많군요.왓챠, 넷플, 네이버에 만족해야 하는가.매우 유용하다고 소견했지만, 단점을 적기 때문에, 좀 많네요. 그럼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