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대체 '미스트롯' 송가인 행사비는 얼마길래...이 난리1까?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22:43

    >


    트로트를 좋아하신다면... 다들 '미스트로트' 트렌드를 실감하실 것 같아요.그럼 '미스트로트' 출연자의 행사비는 과연 얼마나 할까요?


    >


    ​ ​'미스트 로트' 진(한)을 받은 송카잉의 ​ 이벤트 출연료가 2000~2500만원 정도 ​하지만 하나의 행사에서는 3000만원을 방망이 아펠슈 ​하는 소문도 있슴니다. 너무 저는 봉급네요.후후후.


    >


    ​ ​ ​ ​ ​'미스트 로트'3위의 미국 홍자의 ​ 출연료도 대단하네요 ​ 약 1400만원대로 했다.​​


    >


    출연료가 얼마나 본인 대단한 것인가 하면...​ ​ ​ ​ 토우롯토우기에의 대표 가수인 ​, 장윤정, 남진 홍 정진영, 박현빈의 ​ 이벤트 출연료가 ​ 하나 000~하나 500만원대라고 합니다.​


    >


    미스트로트 트로트 열풍을 단숨에 불면서 출연자들의 월급도 고공행진 같아요.​ ​ ​ ​[관련 기사]​ ■ 송간 행사비'3000만원?'..."미스트 로트 가수들이 사용하면 망친다"관계자 눈물[기타 자료] 라드라마 '밥 사주는 예쁜 느과인' 주제가를 부른 여가수 화려한 연애기 편력


    ■갤럭시폴드, 외신 테스트 실패에도 호평 받은 이유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