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치원교사자격증 아동학으로 과정 수월하게 준비하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1:22

    >


    안녕하세요! [Menstos Team] 유치원교사자격과정전담컨설턴트 혀누 선생님 인사드립니다.


    한 기사를 보면 20년간 끊이지 않았다"유훙히하프"에 대한 테러가 점차 기초가 마련되고 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그 이에키울 보면 3~5세 대상 누리 과정이 놀이의 한가운데로 개편되는 한편 정부 차원의 공통 교육 과정에 편입되어 매우 최근까지 이원화된 정책이 이에 단 하나 화 된다는 예기를 이를 통해서 접할 수 있습니다만.과거 해외에서는 뉴질랜드, 스웨덴, 영국 등 여러 나라가 추진하여 운영하고 있는 상황이고, 우리나라가 다시 시행하기 위한 움직임이 예전부터 있었으나 아직 적절한 해결 계획을 세우지 못하고 있습니다.이 때문에 가라앉았던 유등화+학력차등제가 다시 수면 위로 떠오르고 있는 상황입니다.게다가 지금은 학부모 자녀들의 공부열은 세월이 흐를수록 뜨거워지는 반면 정원을 선택하는 기준이 선생님 학력까지 포함돼 이에 대비하려는 움직임이 많아지자 감지되고 있습니다.유치원교사자격증을갖기위해찾아온많은분들이찾은비결!자녀교육대학원을통한준비로서계획하는움직임이 눈에띄게늘어나고있는경향으로현직자녀선생님들또한자주합이이루어지면차이가최근보다훨씬벌어져이를준비하고있습니다.그냥 많은 분들이 왜?! 유치원정교사자격증이어린이교육대학원인지궁금할수도있지만보편적인계획은대학이나방통대학편입학을하는건데출석에대한부다Sound때문에어려운점이있어요.게다가 자신감 높은 경쟁률과 아침에는 졸업률을 자랑하고 있는 만큼 중도 포기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그래서 많은 분들이 온라인 제도인 '학점은행제'로 아동학사 학위를 받은 후, 자녀교육대학원에 진학하여 유치원 교사 자격증을 발급받는 Route를 활용하고 있는데, 아직 생소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한 정확한 이야기를 알고 싶다는 분들이 많은데? 하여 유치원 교사 자격증을 얻기 위한 과정 중 가장 효율적인 계획으로 학은제+어린이교육대학원 Route를 혀를 빼고 선생님과 함께 진행한 채OO씨의 후기를 통해 함께 살펴보겠습니다.요즘 꽤 있으니까 집중해서 읽어봐요!


    >


    >


    어떤 이유로 유치원교사 자격증을 따는 방안이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안녕하세요!저는 이번에 효느셈과 다 함께 진행한 40대의 보육원 선생님, 최 OO라고 합니다~ 잘부탁해 ! sound.. 생할하면서 아이들에 대한 이야기는 써봤지만, 제 스토리를 작성하는 것이 아내 sound로 어색하기도 하고, 많은 분들이 제 글을 읽는다고 해서, 사실 걱정이 됩니다.저는 아이를 괜찮게 만드는 취향도 있지만, 조금 미래를 미리 방안하는 성격입니다.보니제아이를더좋은환경에서제가직접키우고싶은마음이크고이분야에서취업을하게되었습니다.지금도 어린이집에 다니면서 왜?! 유치원교사자격증을따려고하는건지,어떻게보면같은분야인데,굳이많은사람들이의심하게생각하실겁니다.저도 경력을 쌓기 전에 아내 sound에 들어갔을 때는 이 부분이 저 하나 이해하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근데 실제로 여기서 하나 하면서 계속 경력이 쌓이고 연봉이라든지 받는 대우라든지 크게 다르지 않아서 사실상 하나 의문되는 건 '잘합' 이더라고요. 이게 시행되면 내 설자리가 없어질까봐...민원을 나도 뭐든 다 해보자는 마음으로 인터넷등 여러 매체를 통해 찾아보고 같이 하는 사람이나 아는 사람들에게 조언을 들었지만 다들 애매한 답변만 하고 있었습니다.어떻게 보면 지금 당장 서두르지 않는 상황인데 혹시 시군에 시행된다면? 그런 생각으로 초조하기만 하고 눈을 번득이며 더 많은 정보를 찾게 되었습니다.하지만공통적인답이대학,방통대학의유교와편입학을하거나육아교육대학원에가서취득하라는이야기가대부분이어서어떤것이좋을지잘모르겠습니다.그래서 여러 가지 망설이다가 어떤 한글을 읽었는데, 현재 저와 같은 입장에 대한 스토리가 있고, 그 노하우에 대해서도 이해를 할 수 있어서 헷갈리지 않고 작성되어 있던 번호로 바로 연락을 드렸어요.​ 그리고 전화상 후(후)을 하게 되고, 1질문에 어떻게 하면 된다, 보다 효율적으로 할 수 있어 중학에 가면 어떠한 노하우가 저에게 더 도움이 되는지 다이렉트로 게재도 먼저 질문하게 됩니다.~사실상 두가지 전체 스펙을 얻을 수 있는 노하우라고 합니다.그러나 편/입학을 위해서는 내선 성적, 수능 영어 등 준비해야 할 사항이 많아서 경쟁도 치열하고 유치원 교사 자격증이 전체 발급되는 것은 아니다 성적순으로 하나만 달라고 했네요..​ 한마디로 상위 20Percent의 안에는 들어가야만 할 수 있다는 이야기인데... 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되거든요.울어서 더욱 쉽게 배울려고 생각한 끝에, 대체로 유교대학에 진학하는 경향이었죠! 저녁/계절로 운영되어 현재, 하나를 하면서도 충분히 왔다갔다 할수 있어서 저도 무리없이 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게다가"석사+스펙"두가지를 전체 취득할 수 있는 가장 합리적인 선택이라고 생각했어요!다만 이야기를 들면 까다로운 요건이 있었거든요.···아동학 4년제 졸업 증서도 있어야 하며, 학교마다 요구할 다른 먼저 이수 과목? 꽉 차야 되고그럼 이건 어떻게 해야 되냐고 물어봤더니 이 부분에서 앞 뒤 플래너나 허가증 등을 보내 주면서 실제 사례를 보여주고, 이를 심사 공증을 받는 것까지. 믿음이 생겼어요.그래서 더 알아보기 보다는 이렇게 눈으로 직접 보여주고 자료도 보내고, 무엇보다 가까이 느끼고 모르는 것이 있어도 편하게 들을 수 있어! 라는 감정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이렇게해서수강신청을안내받고유교대를향해함께뛰기로했습니다.


    >


    >


    공부하는데 있어서 어려운 일과인 힘든 부분은 없었나요?유교대학에 진학하기 위해서는 아동학 학사학위가 꼭 필요하다고 했어요.여기서문재는제가전문대졸이라는점이죠.와, 처소음상 그 소음을 진행할 때 이 요건을 듣자마자 눈앞이 캄캄해서 조용하더군요...! 정스토리 편입을 해서라도 수료해야 할까? 거기에는 출석으로 인해 현재 하나를 그만둬야 하는 귀추가, 그렇다고 이를 포기하고 경력만 쌓으려고 하면 사실상 점점 압박감만 받게 되고 혼란만 가중되고 있었습니다.그렇게 어떻게 하면 좋을지 한숨만 쉬면서...? 라고 하는 소견이 있다고, 플래너씨가 스토리를 써 주었습니다.~온라인 제도의 "학점은행제"를 이용하면 아동학위를 온라인 형식으로 편리하게 취득할 수 있다고 하는 것으로 좋았지만... 정작 제가 알고 있던 방식이 아니었다면 좀 의문이 생겼어요.이러다가 과인 중에 문재가 돼서 진학 못하면 어쩌나, 정스토리 할 수 있을까? 등등...그러나 학점은행제를 통한 허가사례를 보여주면서 확신을 주었고 그 이후로는 신뢰감만 쌓아갔습니다..그런데 막상 시작해 보니 제가 경험하지 못했던 학업방식이라 그런지 적응하기가 쉽지 않았고 인터넷 사용이 아직도 어색해서 처음 소음에는 고생하게 되었습니다..이렇게 해서 제가 하나를 하고 있는 그 때문에 중간중간에 밖에 시간이 걸리지 않고, 게다가 과인평가인증도 있고, 입학시즌, 참관수업 등 해야 할 하나도 많아, 신경을 써야하고, 메인스토리에 하나까지. 정스토리 바쁘게 지냈어요.그러다가 시간이 차차 지나버려서 컴퓨터로 강의를 듣다보니 지과의 인면이 지날수록 익숙해져서 과인중은 너무나 과인이라도 편리하게 강의를 수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또날짜를정해서한꺼번에듣거나중간맞춰서집에가서보지못한강의를계속듣고정말소셜미디어에있는동영상처럼자기편할때자기스케줄에맞춰서자유롭게들었어요! ​ 단!당연히 2주 정도의 참 조 구 반 은 지키고 들었습니다 그런데 학교 강의처럼 중간고사도 있고 과제도 제출해야 하는 게 많아서 조금 걱정이 되긴 했지만 플래너가 공부법도 가르쳐주는 등 도움을 받았기 때문에 쉽게 할 수 있어요.다만 인터넷에 올라온 글을 보면 여러 피해 사례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런 피해가 없었지만 필요한 과목 수가 부족해서 다시 하시는 분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왜?! 저는 그 소음 컨설턴트가 필요한지 이 부분에서 이해할 수 있었어요!


    >


    >


    아동학위 작성기간은 얼마나 자신이 필요하셨나요?>​ 저는 위에 작성한 것처럼 최종 학력이 2년제 죠루과 아동학 하는 것에 3학기 정도가 걸렸습니다! 그래도 나는 다른 분들보다는 빨리 끝난 편입니다..그 이유를 물었더니, 나는 전에 받은 전 성적을 전부 가져올 수 있어서 자신?어떤 의미 단위 은행은 온라인 방식이 가장 큰 장점 같지만 내가 보기에는 이렇게 단기간 내에 빨리 잡힌다는 것도 아주 자신이 있다고 생각합니다.​인들이 편입해도 2년 조 썰매 타기에서 다니면 4년이라는 테테로울 투자하고만 수업료도 강하지만 저는 한가지년 반 정도? 그곳이다 등록금도 하나/4수준이죠 보면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었군요!그래서, 제 봉급에서도 충분히 충당되었고, 남에게 기대지 않아 정식한 데 의의를 두고 있습니다.음,인터넷을보면같은기간걸리는데금액싼곳도많은데....그런곳에서하면되는데왜설교선생님과해야하는지이글을읽으면의견이안되겠죠?자연스럽게싼곳은내안에교육원이의심이들거나다소당인이연락이안되는경우도있다고들었습니다.사이버에서 하는 방식이에요.보면 막상 막히는데 자기가 모르는 부분이 나올 텐데 연락이 안 되더라도 자기가 의문스러운 곳이라면 당연히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선생님을 뽑은 가장 큰 이유입니다.​ 당연히 내가 처음 상다소리울일쿳 자는 신고 집에서 할 것 다하고 밤 하나 0시 반 이후에 연락을 했거든요..최근, 노인 때 나의 후기의 글을 읽는 분 중에서 2년제가 아니라 3년제를 자신에게 온 분이 있쟈싱요?​ 내가 궁금한 것은 참을 수 없는 성격이기도 하고 나의 친구가 자신에게 와서 한번 들 오눙, 이 경우에는 단지 한가지의 학기의 하나 5주 정도면 아동학 졸업 증서를 만들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정말 부러웠어요. 그래도 욕심부리면 내 안에서 재앙을 부르기 때문에 남들보다 짧다는 것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어쨌든 일과 학업을 동시에 병행하면서 진행해 온 결과! 나는 경기권의 어린이 교육대학원에 허가하고 최근에는 한밤중의 일에 종지부를 찍기 위해 캠퍼스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최근에 가장 많이 수강했을 때를 회상해 보면 과연 내가 혼자서 그 조건을 하려고 서류심사 지원까지 할 수 있었을까? 라는 의견이 가끔 떠오르기도 하는데요.​ 또 구 쟈싱 하나년제 하나~2회 밖에 모집하고 있지 않지만 자칫 잘못하고 지원 시기를 놓치면.8개월~하나 0개월 가량이 딜레이 되고 아무도 나는... 중간에 포기하고, 강물이 흐르듯이 지내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그래서 언제나 혀누 선생님께 감사드리고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여기도요즘은한학기남았고내년쯤되면나는유치원교사자격증을따고학력개선도해서일석이조! 의기양양하게 자랑하고 다니지 않을까 신중하게 이야기해 봅시다.이 편지를 읽고 계신 분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시작하기에 망설여지실겁니다.저도작성한것처럼막막했고,부다음도되고,의심도있고,누가봐도걱정만하는사람이었어요.그런데 막상 전화 실력이 늘면 대부분 해결되거든요! 모르는 거 듣고 해결하고 이거면 충분하니까, 아직 생각 중에 살아가고 있다면, 문의로 제일 먼저 해봐요.~묶어서 미루지 않게 되는 것이 사람의 마음이라고 하니 생각났을 때 하루라도 빨리 준비하는 것이 여러분에게 유리해지는 손해를 끼치지 않도록 방안을 짜주세요.시끄럽게 떠들어서 글이 좀 길네요.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마지막으로전체적인이스토리를간단히정리한다면?지금까지채OO씨의후기를통해유치원교사자격증을따는과정에대해서자세히알아봤는데요.​ 사실상 유교데을 가려면 필수 조건으로 동 1/일의 유사 전공의 졸업 증서, 학교마다 다른 선이수 과목을 모두 충족시켜야 하지만 서류 심사에서 안전하게 합격해서 볼 수 있습니다~다만 아이의 집에 근무하고 있으므로, 출석의 부대를 헤매고 있는 곳도 있다고 생각합니다.이 때문에 사이버에서 이뤄지는 학점은행제에 더 많은 분들이 이를 갖추고 있어 고졸자라면 누구나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그래서 그만큼 접근성이 높고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더라고 나쁘지 않는 수업, 시험, 과제 제출 등 모든 학업이 사이버 강좌로 구성되고 장소에 제약 없이, 2주간의 시한을 지키어 주고 시청하면 참여로 인정 받아 시간적 여유를 가질 수 있나요?이러한 이유로 직장생활을 하고 있는 직장인들이 효율적으로 목표를 달성하고 있습니다.다만 유치원 교사의 자격증 진행 절차는 모두 혼자 하기에는 까다로운 조건이 있다.보면 이를 전 다음의 멘토의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느끼고 계실 겁니다만?​ 어떤보다 1년에 1~2회 밖에 모집하지 않는 만큼 안전 지원하는 게 우선이며 이를 위해서는 정확한 커리큘럼 설정 및 이에 대한 정확한 정보로 안내된 아야 지만 합니다!​ 이런 이유로 이를 원래의 다음으로 컨설턴트가 존재하는 가장 큰 이유의 원인 나쁘지 않아이묘 예정된 1정에 맞추어 안전하게 지원할 수 있는 최선의 비결 중 하나프지앙아로ー 손 꼽히고 있습니다 ~^.^​


    >


    >



    사실상 이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컨설턴트의 수가 적은 만큼 멘토 선택이 중요한 편인데?​ 단독 or 1반의 설계삽니다 면, 해당 정보를 정확히 모르고 결말 아내 sound부터 다시 시작해야 할 피해 사례가 발생하고 있는 데 신중한 부분입니다~입학 안내부터 좋은 성적을 위한 온라인 공부법, 정확한 후 이수 과목의 커리큘럼 설정, 낯선 행정 절차까지 단독서에서는 어려운 부분을 돕고 있습니다.실제 허가증, 선이수 과목 심사 공증, 전국 양성과정 리스트 등 눈으로 직접 확인해 드리고 있습니다.이처럼 많은 학생을 배출한 원로 멘토 만큼 안전하게 유치원 교사 자격의 발판을 만들고 싶다면 모두 Sound해당 멘토가 제시하는 방향으로 학업을 효율적으로 처음 봐서는 어떻습니까?​ 평가 1주말 늦은 저녁 언제 나 즉시 피드백이 가능하기 때문에 망설이지 말고 알아보세요~[ 늦지 않을까] 감정이 된 거예요? 늦었다고 감정할 때가 가장 적합한 타이밍이라구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