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릉 KTX탈선 원인 /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1:04

    >


    8하나 오전 7시 37분경 승객과 승무원을 포함해서 200명을 태운 캉룽송 KTX 제806호 서울행 열차가 출발 5분 만에 마스크 뱃짐은 글재주가 발생했습니다.문재 지점은 강원 강릉시 운산동 남캉룽 신호장의 하나원에 동력차 2량을 포함한 하나 0만전체가 선로를 징 크오낫다.기관차를 포함한 전 2량은 마스크 선의의 충격으로 주행 선로를 크게 칭크오 아니며 옆 선로까지 밀려 나쁘지 않은 아묘 z정자형으로 부러졌다.선로도 문재의 영향으로 종잇조각으로 되어 있어 당시 긴박했던 귀추를 짐작할 수 있습니다.특히 괜찮은 글 솜씨 지점 600m정도 다음 편에는 다리가 있고 조 금에서도 하나칙 글 솜씨가 일어날 경우 자칫하면 열차가 추락하고 대형 문재가 위 함.라는 성도 있었다.이 회사 그리고 기관차 운전수가 골절상으로 추정되는 부상을 입은 것을 포함한 전체 한개 4명이 타박상 등을 입었다.


    >


    승객들은 사건 발발 후 열차에서 내리고 근처에 있던 비닐 하우스에서 대피한 뒤 낮 8시 10분경 소방 버스를 이용하고 3차례 91명이 강릉 역으로 이동했다.이후 8시 30분경, 나쁘지 않고 새도 승객이 경찰 버스나 강릉 코레쵸쯔이 준비한 버스를 타고 순차적으로 강릉 역과 진부한 역 등으로 이동한 전부 sound귀가했다.현재 사건 현장에서는 코레 최초의 관계자들이 전선과 파손된 레젯을 실험하는 등 복구 작업이 진행되고 있다.옴징봄코레쵸쯔 통화 체쿠 덱눙 사건 현장 브리핑에서 "복구는 30가끔 가까이 걸릴 것으로 예상되지만, 선로가 나뉜 부분인 특성 상, 복구하는 것이 어렵고 정확한 테테로울 특정하기 힘들고"," 갑작스러운 기온의 급강하로 사건이 발발한 것으로 추정되지만 정확한 원인은 조사 중"이라고 답했다.8 첫 기사 중에서...


    KTX 강릉선 탈선 문제 수습 작업이 속도를 내는 핵심 문제의 원인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이거 하나 측은 아내 sound에는 급격히 추워진 날씨 탓을 하고 오늘(9개)는 선로 전환기 오류를 지적했습니다.부실공사로 자기관리 가능성이 지적되는데요.곽준영 기자가 짚어봤습니다.[기자] KTX 강릉선 가면선 문제가 발생한 다음 날 코레하나 측은 이번 문제의 원인으로 선로 전환기의 오류를 꼽았습니다.문제가 생긴 것은 자신의 선로가 둘로 분리되는 지점인데, 전환 상태를 표시하는 회로가 서로 바뀌면 선상이 되었습니다.실제 문제 직전 강릉역과 코레하나 관제센터에서는 강릉선과 영동선이 자는 남강릉 분기점 하나 대 신호제어 시스템의 결함이 포착됐다.이 문제와 관련된 A와 B의 선로 중 B의 선로에 문제가 있다는 신호였지만 실제로는 A의 선로에 문제가 있고 열차는 이를 모른 채 달려 문제가 됐을 가능성이 높습니다.<오영식/이것 하나 사장>"신호는 이 2개 A에 문제가 있게 되어 문제가 생기2개 B선로 전환기에는 정상적으로 열차를 운행할 수로서…"문제의 신호 제어 시스템이 설치된 시점은 캉룽송 개통 전인 지난해 6월.이거 하나 측은 9월 하나 7개 조사 때까지 아무 문제가 없었다는 설명이지만 문제의 가능성은 일년 이상 있었던 것임.자칫 평창 겨울올림픽 때 같은 문제가 발생했다면 국제적 망신이 될 수도 있었습니다.<김현미/국토부 장관> "당시 나란히 섰던 그 당시 이미 잘못 연결돼 있었군요? 만약 그동안 평창 올림픽 때도 틀리면 어떻게 할 생각이었나요?" 이미 오영식 코레하나 사장은 문제 오늘 "기온 급강하에 따른 선로 이상이 문제 원인으로 추정된다"고 예상했습니다.그러나 현재는 부실.하지만 자신의 유지·보수 미비에 의한 인재의 가능성에 중점을 두는 중심 원인을 규명하는 데에는 당시 하루 걸릴 전망이다.연합뉴스TV 곽준영.#강릉ktx문제원인 #한파 #강릉ktx #부상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