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 집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8:09

    나는 넷플릭스를 1년 가까이 구독 중입니다 츄에기에는 완전히 Netcle폐인..밥 먹고 보고 또 보고 지금은 알고 너무 잘 보고 있는데 저도 처음에 소음을 봤을 때는 뭘 봐야 될지 모르겠어요.항상 첫감정만 하고 자고...TT라서 지금 처음엔!! 뭘보지~? 감정하는 아마추어분들을 위해 넷플릭스영화 추천을 준비해봤습니다!! 장르 불문!! 제가 재미있게 본것만 가지고 왔습니다(가끔 순수한 책입니다.)


    그럼 바로 넷플릭스 영화 추천할게요. D(중간 드라마 "있었던 소리"에 주의!!)



    >


    업데이트되고 바로 최근 유행한 버드 박스!무서운 줄 알고 못 보았지만 친구가 매우 추천했으니까 아침 4시까지 안 자고 끝까지 봤죠.오오오오리지날도 많이 보는 편인데 요 근래 본 것 중에서 제1만족스러웠습니다:)산드라 블록 연기도 잘하는 자카리아냐.울고나면 괜찮은 분은 여기보면 실망하지않고 보실수 있을거라 생각해요 엄청 무서운거 본인 잔인하진않지만 아무래도 스릴러라서 무서운거 전혀 못봐요!! 하시는 분들은 통과해 주세요.~별점: ★★★☆



    >


    >


    이건 오거도에 매일 봤는데 나쁘진 않으니 재밌네요.학력이 낮은 여주가 슈퍼에서 오래 살다 허위 학력 덕분에 대기업과 중소기업에 입사하게 되면서 생기는 하나입니다.그 중에 재밌거나 감동적인 부분도 많습니다. 이 내용으로 만들어주는 교훈도 있고 재미있는 부분도 많기 때문에 가볍게 봐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제니퍼 로페즈를 좋아하시는 분은 강추!! 연기를 너무 잘하셔서 놀랐어요!! 소소하게 기린타이 다영으로 괜찮습니다.별점 : ★★☆☆



    >


    그리고 이건 정말 강추입니다!! 홍보를 너희들이 많이해서 봤는데.. 너무 재미있었어요.여주가 여지껏 짝사랑하던 남자들에게 몰래 쓴 연애편지를 동생이 남자들에게 다 보내버려서 시작이에요.이건 정말 하이틴의 정석입니다!! 그래서 알고 있지만 보는 내내 달콤하고 간지럽네요;D


    특히 남주가 정말 귀여워요.ᅲᅲ십대 스토리를 좋아하는 분에게 최고!! 부담없이 볼 수 있으니까 추천!! 별점 : ★★


    >


    >


    >


    오리지날은 아니지만 재미있게 보고 소개해 주세요포스터를 보고 무난한 가족인 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예요!! 남주가 마약 판매원인데, 멕시코에서 대규모 대마초를 의심없이 밀수해 오기 위해 가짜 연기를 할 사람을 모집해서 같이 마약을 나르는 내용입니다.제가 괜찮을 것 같은 제니퍼 아이니스톤도 와인이 와서 더 재미있게 본 것 같아요.주인공들이 연기를 너무 잘해서 정말 재미있었어요.천불인데 잔인한 장면은 전혀 없고 아마 마약이 과잉와서 천불인듯..?? 기린타입니다.~빵빵 터지는 웃음 장르 보고 싶으면 GOGO


    별점 : ★★☆☆


    >


    >


    이번엔 드라마다! 이건 정말... 다 보고 본인이라 주 스토리가 제철이 된 거거든요. 그냥 계속 보고 있었어요.저는 처소음은 스토커 소재라고 해서 용환인 줄 알았어요실제에 흘리고 보니 드라마잖아!!개인적으로 짧은 것을 나쁘지 않도록 하고 하나 0번 자신한 때문 보르 카스트 드는 망설이다가 하나회를 봤는데 정말 너무 재밌어요...새벽 4시까지 보고 잼 도우루옷.근데 예기가 난주가 첫눈에 반한 경기도 여주를 스토킹하는 얘기여서 불편하실지도 몰라요~ 저도 처음부터... 뭐였지?이대로, 매회마다 계속 문제가 하나오본의 반전도 많아 볼수록 계속 이후회가 마음에 걸려..마지막으로 매우 나는 톡소프츄이울 걸고 쿳봉잉소 최근 시즌 2목 빠지게 기다리는 중입니다 ᅮ 최근 제작 중인 것 같아요~재미 있지만, 꽤 잔인한 장면도 있고, 이런 소재가 좀 함부로 느끼는 분들은 넘어가세요별:★★☆



    >


    이건 완전 제 식사 friend입니다.저는 드라마보다는 용후와루 더 ㅗㅎ 아하는 편이지만, 이것은 대단한 재미 있기 때문에 주일 만에 시즌 4까지 보고 있습니다.요즘은 시즌 5까지 나오고 있어 2020년 시즌 6공개 하네요 울면서'힘 내, 눈앞을 '!!쉽게 스토리는 남편끼리는 사업 파트 댁, 부인들은 서로 노 부부의 이야기입니다.갑자기 남편들이 커밍아웃을 하고 이혼을 요구하니까 드라마가 시작되요.아내 목소리 완전 파격적


    성격이 정반대인 그레이스와 프랭키가 같이 살게 되어 서로 우정을 쌓고 new인생을 쌓아가는 그런 스토리입니다.연애도 하고 둘이 같이 시작한 사업도 대박나요.sound에는 광대들이 뻔뻔해서 보기 싫었는데 그레이스와 프랭키 케미가 너무 좋아서 계속 보게 되었어요.보다보니 게이 남편들도 친해져왔습니다. 조연을 하지 않고 모두 연기도 잘하고, 매력이 넘쳐 보통 술술 볼 수 있어요.노년기의 생활에 대해 한 번 생각해 볼 기회도 되고, 가볍게 보기 쉬운 미드예요.별점 : ★★☆


    >


    마약같은넷플....재미있는것을계속쓰면 끝이없을것같아서 이만줄일께요.최근까지는 넷플릭스 영화 추천 포스팅이었지만 초보자들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나의 주관적인 포스팅이라는 점을 참고해 주세요!!


    욜포루싱 보고, 다음에 2편에서 돌아올께요~ㅋ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