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르헨티본인 D+78~80] Tigre 티그레 /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20:13

    >


    20하나 8.9. 하나하나이 주 월요일 하나그와 화요일 하나는 아르헨티나 나쁘지 않다에 사는 중국 동포 관련 사이트를 검색했습니다.구글링보다 페이스북에서 찾기가 빨랐고, 이미 하나보다 페이스북 메시지를 보내는 것이 답장이 오는 부분에 있어서 더 나쁘지 않았다! 화요일 저녁에는 혼자 영화를 보러 갔다. "내가 괜찮아"라는 페넬로페 크루즈가 나쁘지 않은 영화가 개봉했기 때문이다.스페인어로 제목은 , 직역하면 "전체가 그것을 알고 있다"이다.영화에서 페넬로페 크루즈는 스페인인이지만 결혼 후 아르헨티나의 프티안에서 살다가 오랜만에 고향을 찾아 점포를 차리면서 겪는 하나에 대한 이야기를 다뤘다.


    남편으로 나쁘지 않게 올라오는 아르헨티나 나쁘지 않아 배우의 리카르도 옆에는 아르헨티나 나쁘지 않아 그래서 영화 3개를 보면 그 중 2개에는 정확히 리카르도 옆이 나쁘지 않도록 대중적인 영화 배우로 있는 원래 아르헨티나'쁘띠 쁘띠'에서는 뉴 페이스를 보는 것이 힘들고 항상 그랬던 것처럼 나쁘지 않았던 배우/가수/진행자들만이 나쁘지 않다고 말한다. 영화를 보는 앞 매점에서 Chipa라는 것을 사서 먹고 고전 가차 무참하게 언급하며 단맛은 없고 치즈의 간이 나쁘지 않고 한입에 거둔 간식이었다.달콤한 맛은 없고 짜서 내 입맛에는 맞지 않았지만 쫄깃쫄깃한 식감이 좋아서 계속 손이 갔어 ᄏᄏᄏ


    >


    딸이 납치되면서 벌어지는 가족, 이웃간의 이야기였지만 내가 나쁘지 않은 장르라서 좀 실망스럽긴 했지만(특히 청소년이 자신의 여성 대상 범죄, 납치 따위 보고 싶지 않아). 페넬로페 크루즈와 하비에르 발뎀 부부의 연기는 아무런 내용이 필요 없었다.스페인어만으로 자신의 영화를 자막 없이 본 것은 아내 sound과 내용을 잘 이해할 수 있을지 걱정이 있었으나 배우들 발 sound이 또한 정확하니까 그래도 한 60~70%정도는 이해했던 모양이다.오랫만에 스페인어발의 "sound"를 들으면, 이전 자신도 "저렇게 걸음 sound했구나"라고 스페인에서의 추억이 떠오르거나 재차 낯설게 느끼거나 했다.


    목요하나는 사장님의 생일이다.얼굴책에 뜬 알람을 보고 알았어ᄏᄏᄏ 단체 카카오톡에 다같이 "Feliz Cumple!!!"이라고 메세지를 보냈더니 갑자기 "사장님이 어디 놀러가자"라고 해서 나쁘지 않은 척 말했어ᄏᄏᄏᄏᄏ 그래서 예상외로 갑자기 점포가 된 곳이 Tigre티그레야.부에노스 어린이 레스 오늘 치기 근교 여행으로 많이 가는 곳이다.


    >


    차 1시간 가량 달리고 가장 먼저 티그레이 미술관에 갔다.미술관 건물이 정예기 너무 예뻤어.ᅲᅲᅲ


    >


    >


    >


    날씨도 굉장했었어.사장님께서 주신 쿠키는 매우 귀여웠습니다.


    >


    >


    >


    >


    >


    >


    >


    >


    >


    내가 좋아하는 유화인데다 인상주의 화파와 대등한 느낌의 그림이 전시돼 있어 정예기가 마음에 든다.


    >


    >


    >


    >


    >


    >


    2층으로 올라가서 밖에 자신 마스크 이런 공간이 있어!"흰색 유키히메"신데렐라 성 같은 감정이다.이곳에는 과거 어느 부잣집이 살았을 것이다.


    >


    바깥 풍경은 이런 식이다. 환상적이야.


    >


    >


    >


    >


    2층에는 이러한 카펫이 전시되어 있었다.특성상 밑그림을 안 그리고 만들었다지만 정말 대단한 것 같다.그림도 정이내용 굉장히 아름답다....


    >


    >


    >


    >


    날씨가 끝났습니다.여기는 빨간 차이과인타운 건물이 있는데 안에는 안 들어 있어.차이나, Japan 식당과 식료품점이 있다고 한다.


    >


    >


    >


    독 1풍의 건물이 하봉잉 있었지만 쵸은이에키 아름다웠다.식사를 하러 간 레스토랑 건너편에 위치해 있었다.여기에는 별장이 많다던데 아마 그것도 그 중 하봉잉 1것 이다니다.


    >


    >


    햇살이 너무 따뜻한 나이 밖에서 밥을 먹었다. 소원이 너무 많아서 좀 춥긴 했습니다... 잔디밭에는 개들이 잘 누워 수르르 자고 있었다.


    >


    >


    >


    티그레에는 강이 매우 길어서 이곳을 도는 배 투어가 운영되고 있다.사장은 너희들 많이 탄 적이 없고 우리만 탔다. 배를 타려면 1시간 걸린다.선착장 근처에는 수많은 기념품 가게와 간단한 sound식을 파는 곳도 있다.


    >


    >


    >


    출발~~!! 아까 본 예쁜 건물과 미술관도 종이과인가~~ 별장이냐 집이냐하면 이쪽 집은 모두 너무 아름다워.


    >


    >


    >


    >


    밥도먹고피로도하는바람에 배타하면서 잠시 졸았다가.....크크크


    >


    >


    카약을 타는 사람도 있다.멀리 놀이공원이 보인다. 이곳에는 규모가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놀이공원이 있다.꼭 날씨 좋을 때 가보자!


    >


    >


    >


    운전도 하고 식사도 받아서 배도 태워주셔서 관광까지 시키고 준 사장님의 생일이었지만 우리가 더 재미 있게 놀았다!하하하 평 1과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유유자적하며 감상할 수 있었다.부에노스애기 댓글에도 볼거리가 많지만 여유가 있으면 티그레에는 모두 꼭 가봤으면 좋겠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