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애기유 페르소자신 _ 저는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22:59

    은으로 이 movie review 105_넷토후릿크스페루소 나쁘지 않​ ​ ​


    이것은 리뷰를 쓸지 말지 고민했습니다.왜냐하면 작품성 등에 관심이 없는 나에게 페르소나는 난해했기 때문이었다. 이해가 안되서 리뷰도 많이 찾아봤는데 그래도....좀....잘모르겠어....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 쟈싱눙 4월 5개 오픈 전부터 기획이 당싱무 바뀌고 꼭 보고 싶었다. 열었는데, 이 연기되고 4월 하나 하나 하나 오픈 4월 일일이 하나, 퇴근하고 가자마자 이를 보고 왔다. 헤헤 ​ ​ 같은 배우로 4명의 다른 감독들이 그 배우답게 자신만의 이제 일을 만들고 단편 영화를 만드는 기획. 생각해보면 있을 법한 일이지만, 왜 이런 기획은 실현되지 못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이 영화는 4명의 감독이 만든 단편 영화 4편으로 구성되어 있어, 4작품 다 합쳐도 러닝 타이 한개 시 때 30분에 큰 브다움 없이 볼 수 있는 당. 그래서 결론부터 내용하면, 이 4개의 영화가 단편의 매력을 살렸는지 모른다. "밤을 걷는다"를 제외하고는 자신은?? 이걸로 끝인가? 생각했고, 뭔가 마무리가 안좋은 생각..? 열린 결국이라는 것으로 해두자....! 사실 단편영화를 본 적도 별로 없고, 내가 단편영화를 이해할 만큼 깊이가 없어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이곳저곳 찾아보면 이것저것 숨겨진 의미가 있다 하지만 자신은 전문가도 아니고 그냥 영화를 보고 느낀것만 생각하고 있어 숨겨진 의미까지 찾아서 생각하고 싶지는 않다. (웃음) 그래도 뭐.. 아주 간단하게 자신씩 후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쌩하고 소리)



    >


    배도 나쁘지 않고 어린이, 유가의 나쁘지 않는 것 작품, LOVE SET​ 우선 다른 3작품보다 주목을 더 받았다. 아무래도 상대배우가 그래도 제일 유명해서 그런 것 같다. 영화 겉으로는 그저 이렇다. 아빠의 자녀인 배두나푸요와 아빠가 결혼을 하지 않기를 바라는 아이유이것을 걸고 테니스 내기를 하다 그리고 아이유는 테니스 내기에서 대패를 한다.그래도 "아버지와 결혼할 이야기"라고 하는 아이입니다. 그리고 결혼하지 않겠다고 이야기하는 페두입니다.그리고 영화의 끝TMI:테니스에서 러브 세트가 전부가 1세트도 못 이기고 끝나는 것은.


    >


    우선 둘다 엄청 예뻤고 테니스 옷과 똑딱이......그렇기 때문에 색감이 진하고 예뻤다. 그런데 sound...나는 정말 어떤 말인지 몰랐다. ㅠㅠㅠㅠ 다행히(?)러브 세트 해석 문이 최근 제1 많아서, 뭐.. 대충 감독의 계획? 같은 것은 파악할 수 있었다. 그래도 뭐 영화를 봤을 때는 그럭저럭 테니스를 쳤구나! "이겨서 졌어!" 끝! 소견. 여러가지 메타퍼가 있어서, 뭐..그런거 찾아서 다들 해석하지만 난 .. 굳이 찾아서 그렇게 해석하고 싶지도 않고.. sound.. 그래서 그런가..? 좀 지루했어요. ​


    >


    그래도 예쁜 테니스 경기 잘 봤어요.


    >


    "상하지 않는 오래, 솔직히 자기는 이 영화를 보기 어려웠습니다. 잘리는 것도 그렇고 제대로 못 보고 있다. 조금 징그러워서 ᅲ(TMI: 야한 영화 못보는거..)ᄋᄉᄋ,,ᄒ 그 외에도.. 여러가지 안의 스타 1영화가 아니었다. 영화 이야기는 이렇다. 여자가 갑자기 말도 없이 사라져 잠수타다가 어느날 갑자기 돌아와서 남자를 자기들끼리 데이트하는 스토리 남자는 왜 여자가 사라졌는지, 그리고 왜 이 아이가 마음대로 움직이지 않는지, 정화, 아이 친정 시어머니, 간장이 타고, 궁금하지만 겉으로는 신경 쓰지 않고 쿨한 척 하고 있습니다."연락이 안되는 동안 무엇을 하고 있었냐는 남자의 질문에, 여자는 외국인 남자 두명과 섬으로 들어가 여행을 다녀왔다, 서핑했습니다," 대답합니다. 이렇게 말해서 카페에서 같이 이우영 하다가 잠깐 밖에 자기 다른 남자와 키스를 하고 왔다거나 여자는 남자를 도발? 하는 행동을 계속하고 심심해서 "다녀왔다"는 말까지 하지만 남자들은 딱히 화를 내지 않는다. 그러나 이렇게 쓰면 여자도 틀린 것 같지만 남자도 아주 매력적인 사람은 아니다. 겉과 속이 매우 다르고, 겉으로는 착한 척하며 쿨한 척 하려고, 여자를 띄우려고 애를 쓰는 게 너희들인 것 같다. 특히 여성에게 신 1이라는 답은. 내가 들으면서도 저거 뭔데.. ᄏᄏᄏ 이랬다 ᄏᄏᄏ 뭐 유미 자신은 사랑을 모른다고, 사랑하는 감정을 보여달라는 여자에게 갑자기 자신의 심장을 지워줘! 꺼내주는 남자(...정말 충격이었다.) 그렇게 심장 썩지 않게 오래오래 보관할거야~~ 하고 떠서 볼지는 요자...이 내용 끝...​ ​ ​ 1단 내 기준 두 배우가 그렇게 잘 어울리지 않고, 남자가 노 힘 매력이 없고.. 그렇다고,"판무파가면"처럼 자기가 오는 아이 기름이 판무빠가면에 잘 맞을지도 모른다. "두 배우이다","자신의 배역에 어울리지 않는 느낌, 그래서 어색하다. 이래서 별로 남자가 그 여자를 헛되게 하는 건지도 몰라. 여자다운 자신의 모습을 무뚝뚝한 느낌? 정작 그녀인데, 그 여자친구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하지만 별로 알 생각도 없는 것 같다.표준적인 순간이 좋았다, 어떨 때 네가 예뻤다, 등으로 기억했을 뿐이었다. 음, 어쨌든 사랑에 대해 조금 생각하게 되는 영화이긴 했어요. 근데 .. 내 스스로는 다시는 보고 있을 수 없다. 조금 ... 충격적이었다.​​​​


    >


    개인적으로는 전 2개의 영화보다는 본인이었다. 두 친구가 가부장적인 아버지에게 복수하는 이 말. 하지만 복수하는 장면이 조금 귀여웠고, 아버지가 그 복수에 꿈쩍도 하지 않은 것도 귀여웠다. 마지막으로 산불? 내면서 제대로 복수하는 것으로 끝났지만 표준 저 귀여운 영화였다. 큰 의미 없이 귀엽게 보기 좋았다. 진짜.. 아무생각없이 봤다..하하하하하 전의 2개의 영화보다 잘 본인인데 특히 쓰는 내용이 없느에. ​ ​ ​



    >


    개인적으로 페르 서울 우리 집 제1 제1 제1 된 작품은 이것, 밤을 걷다. 밤을 걷는다는 흑백영화다. 그리고 페르는 나의 네 작품 중 내가 소견한 어린이 유의 감정과 밤을 걷는 아이, 유가의 제1처럼 느껴졌다. 영화 스토리는 죽은 연인이 마지막으로 남자의 꿈속에서 과인 태그아인처럼 거리를 걸으며 이야기하는 이야기. 설정 자체도 은은한 느낌이었지만, 말하는 장면도 정말 애틋하고, 말소음이 아팠다.죽은 애인을 꿈속에서 만과인 남자의 심정이 장례식장에서는 눈물 한방울도 흘리지 않고 꿈속에서 눈물 한방울을 흘린다. !) 여자가 죽을 때까지의 그 감정이 괜히 과인까지 울컥했고 약간의 말소음이 무거워지기도 했다.​


    >


    "밤을 걷는다"에 자신 있던 대사 한 편의 시 같은 아래, 야기 은, 진짜 "아이유"의 목소리와 잘 어울리며, 밤을 걷다"를 더욱 아련하게 만들었다. "꿈도 대나무 소리도 정처도 없는 한 사라질 것이다 \"우리는 여기 있는데, 아무도 기억하지 못한다\" 꺼져 밤에만 \"영화를 보고\" 자신감 있는 밤\"을 걷기 위해서인지 완전히 어두워져 있었다.​​​​​


    넷플릭스 아이유 페르소나 , 이 리뷰 구매..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게시할까 말까 느낌도 들었다.왜냐하면 음, 재미없는 영화를 리뷰로 쓰면 그 반박 코멘트가 달려가고, 거기에 답을 쓰는 것도 더 신경쓰이거든.그리고 내가 느낀 점을 쓰고 싶다, 아무래도 이 부분은 어떻고 같은 해석을 하고 싶지 않아서..? 하지만 기획이 너의 기분에 들었고 이런 기획의 영화는 한번도 안봐서 보통 짧게나마 남겨둘게. ᄏᄏᄏᄏ나 개인적으로 기대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모르는 영화가 대부분이었다.그래도 화제가 된 작품이기 때문에 넷플릭스를 보는 사람은 평범하게 가볍게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